벼룩시장

어바나 온캠 섭리스 구합니다 (10월부터)

작성자 | kwmin7

주소 | 502 W Main st

등록일 | 2020/08/16

조회수 | 245

어바나 온캠  Element on Main 2배드 (1배쓰) 섭리스 구합니다. 


공대쪽까지 걸어서 10~20분, 자전거 10분 이내

유니언도 걸어서 20~25분이며 그린, 골드, 실버 버스정류장까지 5분이내 거리입니다. 

어바나 다운타운까지도 가깝지만, 시끄럽지 않고 조용한 동네입니다. 


건물은 좀 낡았지만 (층간소음 있습니다, 카펫플로어, 벽면 히터, 거실 에어컨) 상주직원들이 관리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면 working hour에는 바로바로 처리해줍니다. 

주차는 유료 Garage, Covered, uncovered 와 근처 스트릿 파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Garage 이용중이며, 월 $45, 본인 스팟에 다른 물품이나 자전거등을 보관해도 됩니다.) 

Pet friendly입니다. 

Secured building 안에 mail room, 택배 보관이 가능해 분실 위험이 적은 편이고, 작지만 인쇄가 가능한 business room, 아주작은 gym이 있고, 층마다 세탁실이 있습니다 (1층 제외) 


제 유닛은 1층 800sqft 2bed /1 bath 이며, 카펫바닥이고, 아침해가 잘 보이는 동향입니다. 

기존 아파트 출입문 외에도 스트릿쪽 발코니 도어로 출입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요즘 아파트들과는 다르게 거실이 넓은 편이고, 방 크기도 두개가 다르니 용도에 맞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렌트는 $810에 유틸리티 $42 (인터넷, 전기세 별도)인데, 합쳐서 $799에 모십니다. 온캠 투패드가 $799라니 대단하지 않습니까?!

10월부터 양도 가능하시며 입주는 9월 21일 이후로 가능합니다. 

kwmin8@gmail.com 


PS. 벼룩시장란에 무빙세일에도 관심 가져 주세요... 한번에 집과 가구를 가져가시면 당연히 추가 할인들어갑니다. 

 



COMMENTS (0)
이전글 112 E Green 가을학기 섭리즈
다음글 가을학기 원배드 아파트 구합니다.